减重20kg变女神,减重30kg变男神!有什么是减肥无法改变的?

减重20kg变女神,减重30kg变男神!有什么是减肥无法改变的?

沪江韩语 日韩女星 2019-03-16 11:10:57 742

原创声明:本翻译由沪江韩语原创

未经授权禁止转载


태어날 때부터 마른 줄 알았다는 스타들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

令人错以为是天生苗条的明星们减肥前后对比


올라가는 기온만큼 옷도 가벼워지는 계절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질수록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 많으실 텐데요. 이는 스타들도 예외가 아닙니다. 태어났을 때부터 당연히 말랐을 것이라고 생각되던 그들 또한 다이어트에 힘쓰는 모습을 TV 에서 종종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스타들의 특별한 계절, 전성기의 전과 현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随着气温上升,衣服也穿得越来越单薄。气温越暖和,大家对减肥的关注度就越高。明星们也不例外。大家都认为他们打从出生开始就和苗条,可是现在渐渐能够在TV上看到他们努力减肥的样子。今天我们来介绍一下明星们特别的季节,全盛期以前和现在。

WINNER 宋旻浩



송민호는 남자 아이돌 그룹 중 체중 감량으로 손 꼽 힙니다. 학창 시절에는 살집이 있는 모습이 눈에 띄죠. 절친 피오와의 데뷔 전에 살을 빼긴 했지만 볼 살은 늘 보유하고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작업실에 서 늘 작업만 하다 보니 볼살마저 사라져 찌를듯한 턱 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宋旻浩是男偶像组合中数一数二地体重轻。学生时期时,他肥胖的样子很显眼。虽然在与好友 P.O在出道前减了肥,但他一直都保留着肉嘟嘟的脸。最近因为经常在工作室工作,所以脸变瘦了,下巴也变尖了。



송민호의 최근 사진을 보면 발랄하고 귀여운 미소를 짓던 과거와는 달리 셀럽 포스가 넘쳐흐르는 모습입니다. 순박한 느낌의 표정이었던 소년이 어느새 자라 한국 힙합을 뒤흔들게 될 줄 누가 알았을까요!

从宋闵浩最近的照片来看,现在的他与过去活泼可爱的微笑的他有点不同。曾经纯朴可爱的少年不知不觉长大了,成为了能够动摇韩国的嘻哈歌手!


姜素拉



강소라는 과거 한 예능에 출연하여 과거 사진과 함께 다이어트 경험에 대해 털어놓은 적이 있습니다. 본판 불편의 법칙이라는 말을 느끼게 해주는 이목 구비였지만, 발레를 통해 약 20kg를 감량하며 몸 매를 관리한 것은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姜素拉以前在出演某综艺节目时,曾公布过自己的旧照和减肥经历。虽然那时候的她看起来很不像本人,但是她通过芭蕾舞的方法减掉了约20kg,管理身材的方法真的很厉害。




또한 강소라는 105cm나 되는 다리 길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율이 더욱 좋아 보이죠. 체중 감량 이후 연예계 워너비 몸매로 꾸준히 언급될 정도니, 말하면 입 아플 정도입니다.

并且,姜素拉的腿长有105cm,所以她身材比例看起来更好。减肥后的她经常被称赞说身材很好。


姜河那



강하늘은 중학교 초반까지 100kg에 육박하던 시 절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중학생이라는 어린 나 이에 몸무게를 30kg 가량 감량하는 데에 성공한 것은 정말 대단하다고 말할 수밖에 없겠죠. 오른쪽 사진은 20살 당시의 사진인데, 정변의 상징이라고 불릴만하네요.

姜河那表示自己中学初期,体重曾接近100kg。身为中学生年纪轻轻的他,成功地减掉30kg左右的体重,也是非常了不起的了。右图是他20岁时的照片,可称之为政变的象征。



갈수록 잘생겨지는 강하늘은 올 5월 제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군 복무 중인 배우들이 총출동한 뮤지컬 '신흥무관학교'를 통해 지속적으로 연기 생활을 이 어온 만큼 그의 제대와 차기작이 기대될 수밖에 없 을 것 같습니다!

越来越帅的姜河那今年5月即将退伍。通过正在服兵役的演员们总动员拍摄的音乐剧《新兴武官学校》,他将继续过着演艺生活,他的退伍和下一部作品备受大家的期待!

TWICE SANA



트와이스의 사나는 정식 데뷔 전, 트와이스 데뷔조를 구성하는 경연 프로그램에선 지금보다 통통한 모습이었습니다. 당시에도 귀여운 애교와 스타성은 여전했지만, 이후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살이 많 이 빠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TWICE的成员SANA正式出道前,在TWICE出道组组成参演的节目中,那时候的她看起来比现在还有肉嘟嘟的。虽然当时的她很可爱也有着女人味,但之后经过努力地减肥,真的可以看出她瘦了很多。



'사나 없인 사나 마나'라는 말을 만들어낼 정도로 매력을 뿜어내는 사나! 햇병아리 같던 모습을 벗고 어느새 트와이스의 명실 상부한 킬링 파트 장인이 되었죠. 킬링 파트에 사나의 포텐 터진 비주얼이 더 욱 한 몫 하는 것 같죠. 매일 리즈 갱신하는 사나와 트와이스의 다음 활동도 기대됩니다.

能够创造出"没有SANA就不要SANA"这句话的她魅力四射!摆脱了丑小鸭的样子,她不知不觉间成为了TWICE名副其实的Killing Part高手。在Killing Fart上Sana的全身视觉效果好像更胜一筹。期待Sana每天的更新和TWICE的下一个活动。


往期精彩内容回顾

1. 中国人看哭了!宋雨琦节目获封韩语实力TOP1,外国人学韩语究竟什么最难?

2. 郑俊英深夜发文中断活动而非退出?迷奸女性非法视频群实锤第3人:跟他不熟

3. 笑到抽搐的国产剧蜜汁译名!你们都是魔鬼吗?翻译出来保证不打死你

4. 笑死我了!韩语竟能这么学?看韩国妹子如何教中国男票1秒开口说韩语

5. 震惊!中国女星8次动刀只为变成范冰冰?韩网热议:完全分不清谁是谁




取消

感谢您的支持鼓励,我会继续努力的!

文章地址:

用户邮箱:

打赏金额:USDT

点击”去打赏“,即可进行打赏支持本文章哦

发表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