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한채영이 출연했다.
韩彩英出演了6月11日播出的SBS综艺节目《脱掉鞋子恢单4MAN》。
女神澄清婚后不实谣言
이날 MC들은 한채영의 결혼 생활에 대해서 물었고, 한채영은 “여전히 행복하다”고 답했다. 이상민은 화제를 모은 한채영의 프로포즈를 언급했다. 이상민은 “로맨틱한 결혼 생활을 하고 계시다. 억 소리나는 프러포즈가 화제를 모았다. 5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받았다”고 전했다.
当天MC们询问了韩彩英的婚后生活。韩彩英回答说“依然很幸福”。李尚敏提到了引发热议的韩彩英求婚。李尚敏说:“你正在过着浪漫的婚姻生活,听说求婚花了上亿块,引发了大家对关注,还说收到了5克拉的钻戒。”
이에 한채영은 “남편이 보낸 꽃다발에 박스가 있었는데 그걸 여니까 차 키가 있었다. 나오라는 쪽지를 받고 나갔는데 차에 리본이 달려 있더라. 프러포즈 카 트렁크에는 풍선이 가득했고 반지 케이스도 있었다. 반지 케이스를 드는 순간 남편이 차 안으로 들어가 있더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对此韩彩英回答:“丈夫送的花束里有一个盒子,打开后发现盒子里有把车钥匙。我收到一个纸条上写着让我出去,出去后一看,车上挂着蝴蝶结。求婚车的后备箱里塞满了气球,还有一个戒指盒。在我拿起戒指盒的瞬间,丈夫钻进了车里。”
또 결혼 당시 ‘한채영의 남편이 돌싱이며 전 부인과의 사이에 딸이 있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한채영은 “난 루머에 반응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그 루머는 눈에 띄었다. 남편, 친언니, 조카와 야구를 보러 갔다. 조카가 남편을 너무 좋아해서 당시 남편 옆에 앉았다. 친언니, 저, 조카, 남편 이 순서로 앉았는데 사진에서는 언니를 잘라버리고 셋만 남겼더라. 이후 조카가 (남편의) 숨겨진 딸이라는 이야기가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그 조카가 고3이 됐는데 요새 장난으로 ‘너 때문에 결혼 두 번한 사람 됐다’라고 말한다”며 웃음을 보였다.
另外,韩彩英在结婚时有传闻“韩彩英的丈夫和她周岁,和前妻有女儿”,对此韩彩英澄清了传闻。韩彩英笑着说:“我不是那种理会谣言的类型,但这个谣言真的很显眼。我和丈夫、亲姐姐还有侄女一起去看棒球比赛。侄女特别喜欢丈夫,所以当时坐在了丈夫旁边。我们按照亲姐姐、我、侄女和丈夫的顺序坐,照片把姐姐剪掉了,只剩下我们三个人。所以就有传闻说侄子是(丈夫的)藏起来的女儿。侄女已经高三了,最近我和她开玩笑‘因为你我成了结过两次婚的人’。”
美女的好朋友也是美女
이날 이상민은 한채영을 “바비인형 황금 DNA를 가지고 있다. 키가 168cm인데 다리 길이만 112cm”라고 소개했다. 이에 김준호는 자신의 키가 170cm라며 한채영 옆에 섰다. 이를 본 이상민은 “한채영 다리가 김준호 명치”라며 놀렸다. 이에 김준호는 “부모님도 키가 크시냐”고 물었고, 한채영은 “엄마가 나보다 키가 크다”고 답했다.
节目中李尚敏对韩彩英说:“你拥有芭比娃娃的黄金DNA,身高168厘米,腿长有112厘米。” 对此金俊浩说自己的身高是170cm,站在了韩彩英旁边。李尚敏开玩笑说“韩彩英的腿正好在金俊浩的胸口”。然后金俊浩问韩彩英“父母个子也高吗”,韩彩英回答“妈妈比我个子高”。
또 탁재훈은 한채영에게 “(살면서) 한 번도 통통한 적 없었냐”고 물었고, 한채영은 “지금 통통한 거다. 얼굴은 키에 비해 작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另外卓在勋问韩彩英“(活到现在)有没有胖过”,韩彩英说:“现在算是胖的了,虽然我个子高,但脸比较小。”
함께 출연한 김호영은 한채영과 대학교 동문이라고 밝히며 한채영에 대해 “소유진, 전지현과 함께 동국대 연영과의 전설로 주목받았다”고 소개했다. 이에 탁재훈은 “동기면 다 친하다고 생각하지만 저렇게 셋이 예쁘면 적이 될 수 있다”며 셋의 관계를 의심했다. 하지만 한채영은 “학교 다닐 때는 수업도 같이 듣고 엄청 친했다”라고 답했다.
一起出演的金浩英表示,自己和韩彩英是大学同学,并介绍道“韩彩英和苏有珍、全智贤一起并称东国大学的电影系传说,备受瞩目”。对此,卓在勋怀疑三人的关系:“如果同期关系都会不错,但三个人都漂亮的话,不会成为敌人吗?”但是韩彩英回答说:“上学的时候我们还一起上课,关系非常好。”
END
重点词汇
루머【名词】传闻
프러포즈【名词】求婚
풍선【名词】气球
보석【名词】宝石
韩语图书
#全场3折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