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胜基的浪漫婚礼,自我庆祝中!!!

李胜基的浪漫婚礼,自我庆祝中!!!

恩典韩语 日韩男星 2023-04-08 20:31:33 222

李胜基的浪漫婚礼,自我庆祝中!!!

배우 이승기(36)와 배우 이다인(31)이 성대한 결혼식을 마치고 부부가 됐다.

演员李胜基(36岁)和演员李多仁(31岁)结束了盛大的婚礼,成为了夫妻。


이승기와 이다인은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7日下午6点,李胜基和李多仁在首尔江南区三成洞洲际大酒店首尔帕纳斯酒店举行了婚礼。


이날 결혼식은 이승기의 장모이자 이다인의 어머니인 배우 견미리와 친분이 있는 배우 손치창이 총괄했다. 1, 2부 사회는 유재석, 이수근, 축가는 이적, 이홍기가 맡았다.

当天的婚礼由李胜基的岳母、李多仁的母亲演员甄美里和与她有交情的演员孙致昌总管。第一部和第二部由刘在石、李秀根、祝歌李洪基担任。


하객으로는 방송인 이경규, 강호동 및 배우 한효주 이세영 이정섭 이동휘 유연석 이상윤 김남길, 가수 길 규현 은혁 이홍기 육성재 차은우 조슈아 호시, 개그맨 양세형, 디자이너 박술녀 등 스타들과 유명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嘉宾包括主持人李京奎、姜虎东和演员韩孝珠、李世英、李正燮、李东辉、李东锡、李尚允、金南吉、歌手吉、圭贤、银赫、陆星材、车银优、约书亚、何希、笑星梁世亨、设计师朴术女等明星和知名人士。

예식은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진행됐다. 하객으로 참석한 이들이 자신의 SNS에 결혼식 면면을 담아 대중에도 그 내용이 다수 공개됐는데, 눈길을 끈 부분은 이승기가 결혼식 2부에서 이다인을 위해 ‘결혼해줄래’ 부른 점이다.

仪式始终在融洽的气氛中进行。以客人身份出席的他们在自己的SNS上公开了婚礼的很多内容,引起关注的部分是李胜基在婚礼第二部中为李多仁唱了“我要结婚”。


이승기의 대표곡 ‘결혼해 줄래’(2009)는 프러포즈 곡이자 단골 축가로도 유명하다. 이승기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후 이승기가 자신의 결혼식에서 직접 ‘결혼해 줄래’를 열창할지 관심이 모였다. 이승기는 노래를 부르며 무릎을 꿇고 프러포즈하는 포즈를 취하기도 했으며 이다인 역시 짧은 소절을 부르며 화답했다.
李胜基的代表曲《我要结婚》(2年)是求婚歌曲,也是很有名的常客祝歌。李胜基结婚的消息传开后,李胜基是否会在自己的婚礼上亲自演唱《我要结婚》备受关注。李胜基一边唱歌,一边跪下摆出求婚的姿势,李多仁也唱了一小段回应。


주례없는 결혼식으로 진행된 예식에선 하객으로 나선 배우 이순재가 즉석에서 이승기, 이다인에게 덕담을 건네는 모습도 포착됐다. 또 이적이 축가 ‘다행이다’를 부를 때 이승기가 눈시울을 붉힌 모습도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在以无证婚礼举行的仪式上,作为客人出场的演员李顺载当场向李胜基、李多仁献上祝福的场面也被拍到。另外,还捕捉到了李胜基在演唱《转会祝歌》时红了眼圈的样子,吸引了人们的视线。

이승기와 이다인은 2021년 5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이들은 골프를 통해 친분을 쌓다가 연인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교제 기간 동안 결별설이 수차례 제기됐지만, 이승기는 지난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李胜基和李多仁在2021年5月承认了恋爱事实,成为演艺界正式情侣。据悉,他们通过高尔夫结识后成为了恋人。虽然在交往期间多次传出分手传闻,但李胜基在2月通过自己的Instagram直接公开了结婚消息:“决定和心爱的李多仁一起度过余生,而不是恋人。”


이승기는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에게 직접 전하고 싶었다. 이다인은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내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며 “우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다”고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李胜基说:“因为有了一辈子要负责的人,所以很想亲自把这个消息告诉大家。李多仁是心暖,充满爱的人,想永远站在我这边的人。一起分享喜悦,即使生活有困难,也想不松手克服考验“,”希望你们能支持我们两个人的未来,以后也会多多分享,幸福地生活“。


두 사람은 결혼 후 신혼여행 없이 활동에 바로 복귀할 예정이다. 이승기는 오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링크아트센터 페이코홀에서 2023 이승기 아시아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 - Chapter2’를 개최한다. 이후 도쿄, 오사카, 타이페이, 마닐라 등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다인은 MBC 새 드라마 ‘연인’ 촬영 중이다.

两人婚后没有蜜月,将直接回归活动。李胜基将于5月4日至7日在首尔钟路区的链接艺术中心Piaco Hall举办2023年李胜基亚洲巡回演唱会“少年,走在路上- Chapter2”。之后还将在东京、大阪、台北、马尼拉等地继续演出。李多仁正在拍摄MBC新电视剧《恋人》。

End


扫下方二维码详细咨询+客服哦!

试听/报名点击阅读原文!!!

戳“阅读原文”,我们一起进步


取消

感谢您的支持鼓励,我会继续努力的!

文章地址:

用户邮箱:

打赏金额:USDT

点击”去打赏“,即可进行打赏支持本文章哦

发表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