潘长江破产,老婆闹离婚,终于看清什么是朋友 . . .

潘长江破产,老婆闹离婚,终于看清什么是朋友 . . .

爱听情歌 内地男星 2017-07-22 19:56:00 427



































































































칠석 밤바람, 가볍다, 부처를 있다 상고 과 현대 사랑 전설, 깊은 스타, 반짝이고 있다 인간 三百六十五 날 아름다운 그리움 마치 한 훅 조각달 걱정하고 있다 인간세상.등불이 가물가물하다. 밥 짓는 연기가 피어오르다 쇠잔하다 중에 있다 에서 인간 감정 만 줄기 멀리 그대 있는지 여부를 바라보고 은하수 대안 을 줄 슬픈 날아 들어갈 니가 좋아하는 백일홍 마음 꽃봉오리 중...

네 생각 때문에 내가 빌려줄 수 마음을 바람이?

달콤한 사랑 때문에, 치정 있다; 때문에 그리움 을 사랑 때문에 고통을 있다; 현실을 사랑 과 무력 있어서 유감입니다.세상에 얼마나 아름다운 물건이, 갈망하고 있다 하나 느낄 수 있는 사랑하는 마음 하여금 현실적인 로맨틱 이륙 꿈의 날개.초록색 잎 마치 한 마치 어여쁘다 달빛 마치 칸막이 홍진 은하수, 그리고 약간의 빛나는 별...

이 가벼운 부처 는 칠석 밤 바람, 내 맘 저 은하수 피안 그리움이 짙다 데리고 슬픈 짙다, 넌 음력 2월 널, 가부 저에게 마음을 한 번 바람이 빌려 줄 수 있습니까?이 한 개의 일찍이 너의 마음 을 본 조각이 한 송이 송이 장미 공중으로 던졌다 가서 찾다 사랑 분실 지금 홍진 단순 과 천진너는 어떻게 기꺼이 이 한 개의 너의 마음, 외롭고 배우 배우 나는 너를 사랑하는 위성!순간 너의 눈물 수만 개의 찾다 나의 별, 바람 속에서 외치다 애련한 메아리쳤다 칠석 밤하늘...

마음을 빌려 바람을 찰나, 아느냐. 사실 나는 차마 널 혼자 잃어버린 지금 인간세상.

순수한 사랑 받는 걸로 세속 현실을 잘 가진 게 겨우 남은 조금 낭만적인 것도 바람에 들어갔다 은하수, 설령 내가 마음을 빌려주다 바람 부감 사경을 인간 너, 혼란 고향에 백일홍 옆에서 세월 급히 마구 있다. 너 혼자 마음, 너도 여전히 잘 바람에 데리고 가지 내 사랑 은 누가 수 있습니까?문득 간, 너의 눈물 활짝 백일홍 한 새벽, 은하수 그 한 개의 목욕 적 마음, 일찍이 너 덜컥 적이 가슴이 위해 여전히 너를 가볍게 놓고 무슨 적이 슬픈 고향.

만약 내가 마음이 빌려 바람이 순간 너의 잃어버린 피격 있는 상처투성이이다 마치 넘어간 心叶 민들레, 너도 알고 눈송이가 바람에 마음이 얼마나 너의 집 을 수 없다!아까워 너 혼자 걷던 새벽이슬 새파랗다 보리밭, 눈물 묵직묵직이 착수한다. 지금 잘 여문 곡식 이삭의 위에; 아쉽다 유년 어린 강물이 저녘놀이 너 가벼운 빗 늠름하다, 눈동자 무딘 보자 한 마디 단 니가 못생긴 따뜻하고; 더 아까워 너 혼자 걷던 노을 晕红 의 오솔길 위에 근심한다. 위에 석양이 널; 아까워 너 급하게 걸어 인타붐비다 도시 귓가에 쟁쟁하다 기억 속에 한 소리 익숙한 무사히; 아까워 너 두근두근하다 마음 눈을 들어 칠석 의 천구 홀로 마시는 무언의 고생...

내 마음이 들뜨다 이 유혹의 속세, 너의 그리움 나에게 바람에 자유 날개, 그 마음 날개 곧 목욕 은하수 세례, 등, 내가 너에게 보내 은하수 피안 홍진 꿈 연결; 그리고 하나 니가 좋아하는 백일홍 씨앗.콜드 지식 펭귄 1130196639, 오라고 가입하다.간명하다 세월, 얻은 한 도네요, 걸어 쓰르라미.해서 그 평범한 시간 마치 꽃이 닮아서 지첨 피다, 위로 햇볕 따 뜻 하 앞으로 나아가다, 새겨듣다 세월이 조용히 미, 행 적이 고 아낀다.

응, 책의 머리말

세월이 마치 한 손가락 모래 지금 지첨 급히 미끄러져 사이에 이미 도착했다 늦가을.북방의 날씨는 은 약간 한기가 엄습하다, 하늘에 불시에 경우도 눈송이가 떨어지다.낙엽 을 가장 완벽 포즈 춤 은 계절 코너.데려가 가을의 번화하다.도 에 겨울의 한기, 뿌리다, 다음 길이 쇠잔하다 있는 쓸쓸하다.

시즌 静秋 간에 우리는 어떻게 그것에 미련 및 않는다; 그것을 다 멀어지다, 남긴 한 길 번화한 와 놓고 고요하다.우리 되새기다.역시 우리 학회 적응 계절 교환 받을 로 변경, 이 내려 놓고, 학회 현실에 만족하다.지금 간명하다 시간 속에 생긋 웃다.

흐르는 시간 등 총 조용히 불패의 세월의 긴 강 좋아, 가는 물이 년 평범하다 중 품위 생활 대해 우리 따뜻하다.사실 생활 한번도 안 없는 사랑과 따뜻하고, 모자라는 것은 느끼는 따뜻한 마음.생활 속 따뜻한 유비쿼터스 친구 소리를 내며 인사 부모의 하나 배려, 애 하나 웃는 얼굴, 애인 한 눈빛 다 따뜻하다.






































































































取消

感谢您的支持鼓励,我会继续努力的!

文章地址:

用户邮箱:

打赏金额:USDT

点击”去打赏“,即可进行打赏支持本文章哦

发表评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