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둘도 없이 가까운 사이인 이들도 '어색한 사이'였던 과거가 있기 마련이다.
即使现在两人是十分亲密的关系,也难免会有"尴尬"的过去。
낯을 가리다 가까워지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서로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탓에 오해가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경우도 있다.
虽然大部分情况下是在尴尬的过程中变亲近的,但也会由于相互了解不足,误会像滚雪球一样越滚越大。
자라온 환경이 다르고 성격이 달라 상대방의 마음을 곧장 읽어낼 수 없으니, 이미 생긴 오해를 풀기도 쉽지 않다.
成长的环境不同,性格不同,不能直接读懂对方的心情,很难消除已经产生的误会。
이처럼 한번 틀어진 관계를 회복해 '절친'으로 거듭난 스타들을 모아봤다.
让我们来收集一下从错误关系恢复成为"挚友"的明星们吧。
1.Red Velvet Wendy-Joy
그룹 레드벨벳 멤버 웬디와 조이는 과거 사이가 좋지 않았다고 한다. 두 사람의 성격이 너무 달랐기 때문이다.
组合Red Velvet的成员Wendy和Joy过去关系并不好。 因为两人的性格太不一样了。
평소 상대방에게 맞추고 배려하는 웬디는 조이에게도 많은 관심 표현을 했다고 한다.
据说,平时配合对方的Wendy对Joy表现出了极大的关心。
그러나 조이는 연습생 시절 인생은 어차피 혼자 사는 것이라는 생각에 웬디의 행동을 불편하게 여겼고, 참다못한 나머지 "언니가 이러는 거 불편하다. 저도 사생활이 있다"고 잘라 말했다.
但Joy在练习生时期,觉得人生反正就是一个人的生活,觉得Wendy的行为很不自在,忍无可忍之余,她忍不住说:"Wendy这样做让我很不方便。 我也有自己的私生活。"
조이의 날 선 말에 웬디는 도리어 "고맙다"며 "네가 이야기 안 했으면 사람들이 불편해하는지 몰랐을 것"이라고 답했다고 한다.
据说,听到Joy当天说的话,Wendy反而回答道"谢谢你","如果你不说的话,可能不知道人们会感到不舒服"。
웬디의 답에 조이는 감격했고, 이후 두 사람은 아주 가까워져 비밀 얘기를 가장 많이 나누는 사이가 됐다고 한다.
Wendy的答案让Joy很感激,据说之后两人的关系变得非常亲密,两人成为私下谈论最多的朋友。
2.EXO SUHO-灿烈
마의 7년, 아이돌 그룹 해체 공식을 깨고 끈끈한 우정과 의리로 남다른 팀워크를 보여주는 엑소 멤버들도 서로 불편했던 시절이 있었다.
魔性7年,打破偶像组合解体的公式,以深厚的友情和义气展现与众不同的团队合作的EXO成员们也曾有过互相不舒服的时期。
과거 SM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갓 입사했던 찬열은 '모범생'이던 수호를 따라다니라는 트레이너의 말에 수호 뒤만 졸졸 따라다녔다고 한다.
过去以练习生身份刚进入SM娱乐公司的灿烈,在被训练师要求跟着曾是"模范生"的SUHO时,全程只跟着SUHO。
수호는 그런 찬열에게 "너는 왜 사냐"고 물은 뒤 "너는 왜 사는지 알 때까지 따라다니지 마라"고 경고했다고 한다.
据说,SUHO这样问过灿烈"你为了什么活着"后,警告他"直到知道你为什么活着为止,不要跟着我走"。
찬열은 수호를 따라 다니는 일을 멈췄고, 두 사람은 사이가 잘 맞지 않는 성격에 사소한 일로도 자주 다퉜다고 한다.
灿烈随即停止了跟随SUHO,据说两人性格不合,经常为一点小事争吵。
많이 부딪히며 불편한 감정을 갖기도 했지만, 두 사람은 현재 누구보다 가까운 사이다. 찬열에게 수호는 고민이 있을 때 찾는 든든한 형이다.
虽然两人经常发生冲突,产生了不愉快的感情,但两人现在的关系比谁都要好。对灿烈来说,SUHO是在有苦恼的时候寻找的坚实哥哥。
3.SHINee Key-珉豪
그룹 샤이니에서 가장 많이 투닥거리는 동갑내기 친구 샤이니 키와 민호.
在组合SHINee中,同龄朋友SHINee的Key和珉豪是最为扑朔迷离的。
데뷔 전부터 찰떡궁합을 자랑했을 것만 같은 이 둘은 샤이니로 데뷔한 후까지도 어색했다고 한다.
出道前就以默契著称的两人,在以shinee出道后也一直很尴尬。
연습생 시절 동갑인데도 선배처럼 행동하는 민호에 키는 기분이 상했고, 이를 따져 묻던 중 심하게 말다툼을 했다.
练习生时期,虽然同岁,但珉豪却像前辈一样行动,这让KEY很不高兴,在追问的过程中,两人发生了严重的争吵。
다툰 후 데뷔 후까지도 어색했던 두 사람은 긴 시간 함께 하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졌고, 지금은 둘도 없는 '절친'이 됐다.
从吵架到出道,两人一直很尴尬,经过长时间的相处,两人的关系自然亲近起来,现在两人成了独一无二的"挚友"。
4. Shop李智慧-徐智英
그룹 샵으로 함께 활동했던 이지혜와 서지영의 관계는 한때 전 국민의 관심사였다.
作为组合shop一起活动的李智慧和徐智英的关系一度成为国民关注的焦点。
이지혜가 서지영의 주도로 왕따, 폭력 등을 당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샵은 인기 절정이던 때 해체의 길을 걷게 됐다.
随着李智慧在徐智英的主导下遭受排挤,暴力等消息传开,shop在人气达到顶峰的时候走上了解体之路。
그룹 '샵'을 지키기 위해 힘든 시기를 견뎌냈던 이지혜. 그는 가장 미울 법한 서지영과 화해하며 가까워졌다.
为了守护组合shop度过了艰难时期的李智慧。 她与最讨厌的徐智英和解后关系变亲近了。
해체 후 약 11년 만에 함께 모인 자리에서 이지혜와 서지영은 말문을 트고 앙금을 풀었다고 한다.
据说,在解散11年后,李智慧和徐智英再次聚在一起,打开了话匣子。
이후 두 사람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등 '절친'으로 거듭난 모습을 보여줬다. 이지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릴 때 철없이 사고친 저와 제 동생 서지영은 이제 서로의 소중함과 감사함 그리고 진심 어린 화해를 통해 사랑을 배워가는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之后两人还上传了一起拍摄的照片,展现了她们"挚友"的面貌。李智慧通过instagram表示:"小时候不懂事闯祸的我和我妹妹徐智英现在互相珍惜和感谢,通过真诚的和解学会了相互关爱。"
本文翻译由韩语教室原创
转载请注明出处
喜欢记得点一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