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孝利家民宿’突破7.5%再创自身最高
孝利U大活跃
'효리네민박', 7.5% 돌파 또 자체 최고
효리유 대활약
李孝利,李尚顺夫妇和IU联合起来的‘孝利家民宿’再次更新了自身最高收视率。
收视率调查公司NIELSON KOREA 7号公布了6号播出的JTBC‘孝利家民宿’第7集收视率录得7.508%(全国收费家庭基准)。这比曾是自身最高收视率的第5集(7.211%)上升了0.3%数值。
当天播出的是民宿运营的第六天。李孝利用适合客人的瑜伽课开启了早上,李尚顺和IU则是准备了南瓜汤作早餐。真是配合默契的三人。
除此之外李孝利的告白也吸引了人们的视线。她说出了从顶端下来的方法以及对此的苦恼。从顶端循序渐进地往下走是真的很困难的事情,作为前辈她真心地指教了IU。、‘孝利U’的友情更深一层牵引了自身最高收视率。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아이유가 연합한 '효리네 민박'이 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6일 방송된 JTBC '효리네 민박' 7회는 7.508%(전국 유료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종전 자체 최고였던 5회(7.211%)보다 약 0.3% 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는 민박집 영업 6일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효리는 손님들의 맞춤형 요가수업으로 아침을 시작했고 이상순과 아이유는 단호박 스프로 아침을 준비했다. 호흡이 척척 맞는 세 사람이었다.
이와 함께 이효리의 고백이 눈길을 끌었다. 정상에서 내려오는 법에 대해 고민하던 속내를 드러낸 것. 정상에서 차근차근 내려오는 것이 진정으로 힘든 일임을 전하면서 선배로서 아이유에게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효리유'의 우정이 더욱 진해지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견인했다.
‘无限挑战’
6号前往美国‘美剧试镜挑战记’
'무한도전'
6일 미국 출국 "미국드라마 오디션 도전기"
MBC‘无限挑战’为了挑战美国电视剧试镜而前往了美国。
‘无限挑战’方面6号表示“无限挑战团队早上出发去了美国,会在当地挑战几部美剧的试镜”。
早前‘无限挑战’成员们曾在2017年新年首个计划中选定这个项目。当时成员们还听取了在美剧中活跃的裴斗娜的建议。
5号播出的‘无限挑战’末尾中有成员们制作试镜用的自拍视频作预告提高了观众的期待值。
MBC ‘무한도전’이 미국드라마 오디션 도전을 위해 미국으로 떠났다.
‘무한도전’ 측은 지난 6일 오후 “‘무한도전’ 팀이 이날 오전 미국으로 출국했다. 현지에서 몇몇 미국드라마 오디션에 도전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무한도전’ 멤버들은 2017년 새해 첫 프로젝트로 해당 아이템을 선정한 바 있다. 당시 미국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배두나의 조언을 듣는 모습이 전파를 타기도 했다.
특히 지난 5일 방송 말미에 ‘무한도전’ 멤버들이 오디션용 셀프테이프를 제작하는 모습이 예고돼 기대를 높이고 있다.
‘拜托了冰箱’李弘基
“以后绝对不会再公开恋爱”
'냉장고를 부탁해' 이홍기
"공개연애, 앞으로 절대 하지 않을 것"
李弘基说出了自己对公开恋爱的想法。
将于今天(7号)晚上播出的‘拜托了冰箱’中有出道十年的乐队,F.T.Island的李弘基还有‘妈妈辈的偶像’金圣洙出演。
在最近进行的‘拜托了冰箱’录影中李弘基告白了因一直以来自己的理想型宋慧乔结婚的消息而复杂的心境。他坦白地告白了自己的内心想法“一听到结婚消息就把一直抱着睡的‘宋慧乔抱枕’处理掉了”“稍微理解到了粉丝们的心”。
接着李弘基提到了自己曾经的公开恋爱经验,直率地透露了因公开恋爱导致的各种苦衷。他还说到“以后就连交往了也绝对会说不是的,再也不会公开恋爱了”引人瞩目。
李弘基在说完‘反对公开恋爱’宣言后被MC们疑心他公开的或许别有用心的工作室照片。他的希望料理也是“在工作室招待朋友用的料理”从而引发争议,大家都笑成一团这都是后话了。
公开李弘基直率口才的JTBC‘拜托了冰箱’将于7号晚上9点30分播出。
이홍기가 공개연애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오늘(7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데뷔 10년 차 밴드,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어머니들의 아이돌’ 김승수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이홍기는 오랫동안 이상형으로 꼽아온 송혜교의 결혼 소식을 접했던 심경을 고백했다. 그는 “결혼 소식을 듣자마자 껴안고 자던 ‘송혜교 베개’를 처리했다”며, “팬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이해했다”고 허심탄회하게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이홍기는 한 차례 공개연애 경험을 밝히며, 이로 인해 겪었던 여러 고충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앞으로는 사귀더라도 절대 아니라고 할 거다. 다신 공개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이홍기는 ‘공개 연애 반대’의 발언과는 달리 용도가 의심되는 새 작업실 사진을 공개해 MC들의 의심을 샀다. 희망 요리로도 ‘작업실에 초대할 친구를 위한 요리’를 주문하며 논란을 자처,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홍기의 솔직한 입담이 공개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7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